[ 주식 ] “주식 초고수들이 가장 많이 사들인 종목은 알테오젠, 한화에어로스페이스, HPSP

미래에셋증권의 고수익 투자자들이 1일 오전 가장 많이 순매수한 종목은 알테오젠이다. 알테오젠은 ‘테르가제(히알루로니다아제)’ 출시를 계획하고 있으며, 기존 히알루로니다아제 대비 면역원성 반응과 알레르기 우려가 적다. 최근 항체약물접합체(ADC) 피하주사 제형에 대한 국내 우선권 출원도 진행했다.

2위는 한화에어로스페이스로, 3분기에 견고한 수출 실적을 바탕으로 시장 전망을 뛰어넘는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폴란드 WB그룹과 천무용 80km급 유도탄 현지 생산 업무협약 체결과 6673억원 규모의 추진장약 생산설비 시설투자가 주목된다.

3위는 HPSP로, 이날 10% 이상 급등했다. 특허심판원은 예스티가 HPSP를 상대로 청구한 특허 무효 심판에서 HPSP의 승소 결론을 내렸다.

미래에셋증권은 고객 중 지난 1개월간 수익률 상위 1% 투자자들의 매매 종목을 실시간, 전일, 최근 5일 기준으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상에서 공개하고 있다. 이 통계 데이터는 미래에셋증권의 의견과 무관한 단순 정보 안내이며, 투자 또는 수익 달성을 보장하지 않는다. 또한 테마주 관련 종목은 이상 급등락 가능성이 있으므로 유의해야 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K-herald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