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수정란의 자궁 착상부터 태아 발육 과정까지를 다룬다. 임신 전에는 산모의 기저질환 확인 및 엽산 섭취, 풍진 예방접종 등의 준비가 중요하며, 고령 임신의 경우 염색체 검사가 권장된다. 임신 중에는 초기 입덧, 중기 태동, 후기 호흡곤란 등의 증상이 나타나며, 초음파 검사와 혈액 검사를 통해 임신과 태아의 건강을 확인한다. 유산, 조산 등의 합병증 발생 가능성에 대비하여 정기적인 진료가 필수적이다. 마지막으로, 임신 중 건강한 생활을 위한 식이요법 및 운동, 금주, 금연 등의 생활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Related Posts
[ 연예 ] “공효진, 케빈오와 달콤한 파티… 군 복무 중인 남편 깜짝 등장!
- user
- 2024-09-08
- 0
“ 배우 공효진이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달콤한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 속 공효진은 블랙 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며 절친들과 함께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다. 밝은 미소가 돋보이는 공효진은 엄지원, 이천희-전혜진 부부, 박승건 디자이너 등 친한 동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파티에는 깜짝 손님으로 군 복무 중인 공효진의 남편 케빈오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케빈오는 휴가를 나와 아내와 함께 파티에 참석한 것으로 보이며, 공효진과 서로의 허리를 감싼 채 뒷모습을 공개하며 변치 않는 애정을 과시했다. 공효진과 케빈오는 지난 2022년 10월 뉴욕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케빈오는 결혼 1년 만인 지난해 12월 현역으로 입대해 군 복무 중이다. 이번 사진을 통해 공개된 두 사람의 달콤한 모습은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내며 많은 이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했다.
[ 주식 ] “삼성전자 임원, 주가 6만원대로 떨어지자 잇따라 자사주 매입… 책임경영 강화
- user
- 2024-09-07
- 0
“ 삼성전자 주가가 6만원대로 떨어지면서 저가 매수 기회라는 기대가 나오고 있다. 한종희 삼성전자 DX 부문장은 2년 6개월 만에 자사주 1만주를 매입하며 책임경영을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올해 들어 삼성전자 임원들은 잇따라 자사주를 매입하고 있다. 특히 6월에는 박학규 경영지원실장, 노태문 MX사업부장 등 6명의 임원이 1만5490주를 매입했으며, 전영현 DS 부문장, 이정배 메모리사업부 사장, 최시영 파운드리사업부 사장 등 주요 임원들도 10억원 이상 규모의 자사주를 매입했다. 한편, 이번달 들어 외국인 투자자들은 대거 삼성전자 주식을 매도하며 주가 하락을 이끌었다. 개인 투자자들은 외국인 매도 물량을 사들였지만, ‘7만전자’ 붕괴로 손실을 보았다. 이번주 코스피 지수는 나흘 연속 하락했으며, 개인 투자자들의 저가 매수 전략이 좌초된 것으로 분석된다. 김석환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개인 투자자는 싸게 사서 비싸게 파는 전략을, 외국인은 비싸게 사서 더 비싸게 파는 전략을 통해 시장을 형성한다고 분석했다. 외국인 투자자들의 자금 규모가 크기 때문에 국내 증시에서 외국인과 기관의 수급이 주목받는다고 설명했다.
정지웅 앵커의 [ “뉴스 브리핑” ]
- staff_1 jeong
- 2025-03-03
- 0
배움에는 끝이 없고, 그 끝을 향한 여정이 삶의 가치를 이룬다. [ 연합뉴스TV ] 50㎝ 폭설 쏟아진 영동…대설특보 속 모레까지 눈비 ➨ 연휴 마지막 날인 3일, 전국에 눈과 비가 내리고 있다. 강원 영동과 경북 등에는 대설특보가 발효되었으며, 강수는 모레까지 지속될 전망이다. 강원 산간의 적설량은 50cm에 달하며, 특히 강원 영동은 모레까지 눈이 계속되어 최대 1m의 적설과 고립 피해가 우려된다. 무거운 눈으로 인한 비닐하우스나 축사 붕괴 가능성도 높아 주의가 요구되며, 기상청은 찬 바람과 함께 예년보다 추운 날씨가 지속될 것이라고 예보했다. [ JTBC ] 차기 대선주자 이재명 46.3%·김문수 18.9%…양자대결도 우세│리얼미터 ➨ 리얼미터 여론조사 결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차기 대선 주자 적합도에서 46.3%의 지지율로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양자 대결에서도 이 대표는 여권 주자들을 큰 차이로 앞섰다. 또한, 차기 집권 세력 선호도 조사에서는 야권의 정권 교체를 원하는 응답이 55.1%로, 정권 연장 의견(39.0%)보다 16.1%p 높게 나타나 정권 교체 여론이 우세한 것으로 분석됐다. 정당 지지도는 더불어민주당이 44.2%, 국민의힘이 37.6%로 민주당이 앞섰으며, 이번 조사는 무선 ARS 방식으로 진행되었고 표본오차는 ±2.5%p였다. [ 서울신문 ] “‘이것’ 많이 마시면 남성형 탈모 악화할 수도” 경고 나왔다 ➨ 플로리다의 한 의사는 에너지 드링크와 탄산음료의 과다 섭취가 남성형 탈모를 악화시킨다고 경고했다. 높은 카페인과 설탕 함량이 코르티솔 수치를 높이고 모낭을 약화시켜 혈액 순환 장애와 염증을 유발하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중국 칭화대 연구에 따르면, 일주일에 단 음료를 7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