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더리움 ] “트럼프 vs 해리스, 암호화폐 시장은 누구를 선택할까?

미국 대통령 선거 결과에 따라 암호화폐 시장에 큰 변화가 예상된다. 스탠다드차타드 분석가 제프 켄드릭은 도널드 트럼프가 당선될 경우 2025년 말까지 솔라나가 5배, 이더리움이 4배, 비트코인이 3배 상승할 것으로 전망했다. 반면 카말라 해리스가 당선되면 비트코인이 이더리움보다 높은 성과를 보일 것이며, 이더리움은 솔라나를 앞지를 것으로 예상했다.

켄드릭은 트럼프 행정부가 해리스 행정부보다 솔라나 생태계를 더 지지할 것으로 예상하며, 솔라나 ETF 도입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라고 분석했다. 그는 솔라나 네트워크 처리량 증가와 새로운 검증 소프트웨어인 파이어댄서의 운영이 솔라나 가격 상승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솔라나는 금융, 소비자 서비스, 분산형 물리적 인프라(DePIN) 등 높은 처리량을 요구하는 분야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확보해야 미래 성장을 이어갈 수 있다. 켄드릭은 선거 결과와 관계없이 비트코인은 2025년 말까지 20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했다.

미국 대선 결과가 암호화폐 시장에 미칠 영향은 상당하며, 투자자들은 각 후보의 정책과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입장을 주의 깊게 살펴볼 필요가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K-herald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