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더리움 ] “로빈후드, 비트코인 선물 거래 시작하며 암호화폐 서비스 강화

Robinhood는 암호화폐 서비스를 확장하여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선물을 제공하고 새로운 거래 도구를 출시할 예정이다. HOOD Summit 컨퍼런스에서 발표된 이 플랫폼은 비트코인 선물 거래, 에테르, 그리고 S&P 500과 석유와 같은 다른 자산을 곧 지원할 예정이다. 7월에 처음 보고된 이 출시 계획은 Robinhood가 비트코인과 이더 선물을 앞으로 몇 달 안에 사용자에게 출시할 것이라는 발표로 이어졌다.

Robinhood는 활동적인 트레이더를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Robinhood Legend” 데스크톱 앱을 출시하여 사용자 정의 가능한 도구와 인덱스 옵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Robinhood는 또한 유럽의 규제가 더욱 엄격해지면서 테더의 지배력이 약해질 수 있다고 예상하여 자체 스테이블코인 출시를 고려하고 있다.

유럽연합의 암호자산 시장(MiCA) 규정은 스테이블코인 발행자가 특정 라이선스를 보유하도록 요구하는데, 이는 EU 내 거래소가 USDT와 같은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토큰을 상장 폐지하도록 강요할 수 있다. USDC 발행자인 Circle은 이미 필요한 EU 라이센스를 확보했으며, 미국 신규 주식 공모를 준비하고 있다.

Robinhood Crypto는 2018년부터 2022년까지 고객이 암호화폐를 인출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아 고객이 플랫폼에 다시 판매하도록 강요한 혐의로 캘리포니아 법무부의 조사를 마무리하기 위해 3.9만 달러의 벌금을 내는 데 동의했다. 계약에 따라 Robinhood는 고객이 암호화폐 자산을 인출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네트워크 보안 문제가 발생할 경우 결제가 지연될 수 있다는 사실을 사용자에게 명확하게 알려야 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K-herald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