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쇼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에서 한예슬은 라이브 커머스 MC 역할의 뜻밖의 부작용을 토로했다.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는 패션 디자이너 출신 모델 이호연과 함께 한예슬이 다양한 스타일링 팁과 최신 패션 트렌드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9일 방송에서는 어그 부츠를 활용한 패션 스타일링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예슬은 방송 중 소개된 아이템들을 실제로 구매하고 싶은 마음이 커져 스태프의 도움을 받아 실시간으로 구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심지어 “내 통장이 바닥나고 있다”라고 말하며 솔직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한예슬의 넘치는 텐션에 대해 이호연이 놀라자 “녹용을 먹고 있어서 그렇다”라고 답하며 털털하고 유쾌한 매력을 선보였다. 한예슬은 이날 방송에서 세 개의 제품군을 완판시키며 ‘라이브 커머스의 여왕’ 타이틀을 재확인했다. 특히 한예슬이 시착한 제품은 곧바로 매진되면서 “매진 여신이다”, “예슬 언니가 손만 대면 모조리 매진이니 아무것도 손대지 말아 달라”는 반응이 쏟아졌다.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6화는 페이지뷰 42만을 돌파하며 기존 기록을 경신했다. 한예슬의 친근하고 유쾌한 진행과 패셔너블한 이미지가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CJ온스타일은 한예슬을 비롯해 소유, 안재현, 선예, 김소영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MC들과 함께 새로운 모바일 라이브쇼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CJ온스타일 앱, 웹, 유튜브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에서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