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한예슬, 라이브쇼 진행하다 ‘통장 텅텅’…’내돈내산’ 폭풍쇼핑 고백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쇼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에서 한예슬은 라이브 커머스 MC 역할의 뜻밖의 부작용을 토로했다. 한예슬은 방송에서 소개하는 제품 중 ‘내돈내산’ 하고 싶은 제품이 너무 많아 실시간으로 구매를 하고 있다고 밝히며 “내 통장이 바닥나고 있다”라고 털어놓았다. 또한, 녹용을 먹고 있어서 그런지 텐션이 높다고 말하며 솔직하고 발랄한 입담을 선보였다.

한예슬의 인기에 힘입어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한예슬이 착용한 제품은 곧바로 매진되는 현상이 벌어지면서 “매진 여신이다”, “아무것도 손대지 말아 달라”는 반응이 쏟아졌다. 이러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6화는 페이지뷰 42만을 돌파하며 기존 기록을 경신했다.

CJ온스타일은 한예슬을 비롯하여 소유, 안재현, 선예, 김소영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MC들과 함께 ‘큐레이션’이 강화된 모바일 라이브쇼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는 매주 화요일 밤 9시에 CJ온스타일 앱과 웹, 유튜브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에서 동시 생중계되며, CJ온스타일 앱의 ‘라이브쇼 캘린더’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K-herald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