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이승기, ‘생존왕’에서 짐승 파워 폭발…’군인 팀’의 치밀한 두뇌 싸움 예고

TV CHOSUN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생존왕: 부족전쟁’의 세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번 티저는 ‘군인 팀’의 활약상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군인 팀’은 이승기, 강민호, 아모띠로 구성되었으며, 특전사, HID, 해병수색대 출신으로 각자 뛰어난 전략과 체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이승기는 ‘야생 예능 황태자’답게 강력한 힘과 함께 치밀한 두뇌 플레이를 선보이며 ‘정글의 제왕’ 김병만마저 놀라게 한다.

티저 영상에서는 ‘군인 팀’의 리더 이승기가 팀원들에게 “배신과 침투를 동시에 해야 돼…”라는 은밀한 지시를 내리는 장면이 등장하며 긴박감 넘치는 두뇌 싸움을 예고한다. 또한, “배신당했어요! 죽여!”라는 처절한 비명과 함께 ‘군인 팀’의 전략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군인 팀’은 드럼통 4개로 만든 작은 뗏목을 이용해 망망대해를 건너는 모습을 보여주며 ‘야생 황태자’ 이승기의 본격적인 생존 경쟁을 예고한다. ‘생존왕: 부족전쟁’은 10월 7일(월) 밤 10시 TV CHOSUN에서 첫 방송되며, 글로벌 OTT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K-herald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