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창옥쇼3’ 3화는 ‘헤어져?! 말아?! 결혼전쟁’이라는 주제로 결혼에 대한 다양한 갈등을 다룬다. 김지민은 김준호와의 결혼 임박설을 언급하며 내년 결혼을 예상한다. 방송에서는 이혼 전문 변호사인 아내와의 갈등을 겪는 남편, 차를 지나치게 사랑하는 남편 때문에 힘든 아내, 김창옥 강연 중 잠들어 파혼 위기에 처한 예비부부 등 다양한 사례가 소개된다.
특히 이혼을 입에 달고 사는 아내는 신혼여행 중 남편의 모습에 실망해 재산 분할을 준비했고, 집에서도 설거지만 하는 남편에게 화를 내는 이유를 털어놓는다. 김창옥은 이에 대해 인간의 4가지 언어 중 감수성과 영혼의 언어를 구분해야 함을 강조하며 공감을 얻는다.
또한 차를 지나치게 사랑하는 남편은 아내에게 운전 미숙으로 인한 사고를 일으키기도 한다. 김창옥은 이를 개인의 컬러감 문제로 분석하며 예상치 못한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
파혼 위기에 처한 예비부부는 김창옥 강연 중 잠든 남자친구 때문에 결혼을 취소하려 한다. 잠든 이유를 묻자 남자친구는 솔직한 답변을 해 김창옥을 놀라게 한다. 김창옥은 이 상황에 대해 “더 이상 제가 비참해지는 질문을 하지 맙시다”라며 재치 있는 반응을 보이면서도 부부, 연인 간 현명한 소통법을 제시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 밖에도 1년 중 300일을 싸우는 신혼부부, 술만 마시면 문제를 일으키는 남편, 경제력 차이로 갈등을 겪는 커플, 이혼한 시댁 가정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 등 다양한 결혼 관련 고민과 김창옥의 진솔한 조언이 방송된다. 특히 예비부부라면 놓쳐서는 안 될 김창옥의 경고까지 전해질 예정이어서, 결혼 전쟁에 대한 모든 이야기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김창옥쇼3’ 3화는 1월 1일 오후 8시 tvN STORY에서, 1월 3일 밤 11시 tvN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