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트코인 ] “크로노스, 업비트 ‘체결 강도’ 277% 돌파! 뜨거운 매수세, 시장은 뭘 말하고 있나?

2024년 10월 3일 현재,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에서 가장 높은 일일 체결 강도를 기록한 가상화폐는 크로노스이다. 크로노스는 디지털 자산 결제 플랫폼 크립토닷컴에서 발행한 가상화폐이며, 업비트는 크로노스를 이용한 결제, 송금, 환전을 지원한다.

크로노스의 체결 강도는 277.54%로, 100%를 넘는 수치는 매수세가 강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현재 시장 가격을 싸다고 여기는 참여자가 많다는 것을 뜻한다. 베이직어탠션토큰, 제로엑스, 그로스톨코인, 유에스디코인 등도 100% 이상의 체결 강도를 보이며 크로노스의 뒤를 잇고 있다.

반면, 아이오에스티는 27.36%의 체결 강도를 기록하며 업비트에서 가장 낮은 수치를 보였다. 아이오에스티는 확장성과 빠른 트랜잭션 처리 속도에 집중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로, 플랫폼 네트워크 내 거래 수수료 지불에 사용된다. 질리카, 아하토큰, 헌트, 디카르고 등도 아이오에스티와 마찬가지로 낮은 체결 강도를 보였다.

한편, 가상화폐 시장 대표 자산인 비트코인은 10월 3일 오전 전일 대비 1.18% 상승한 8,266만 원에 거래되었고, 이더리움은 1.47% 상승하며 323만 원에 거래되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K-herald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