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트코인 ] “가상자산 시장, 비트코인·테더 이끄는 상승세…눈길 끄는 신흥 강자는?

10월 15일 현재 가상자산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코인은 비트코인, 테더, 하이퍼리퀴드, 푸퍼 파이낸스, 에테나 등이다.

비트코인은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의 가상자산 규제 지지 발언에 힘입어 주말 동안 6만6천 달러까지 상승했다. 블룸버그는 대선 이후 가상자산 규제 개선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테더는 상품 트레이더들에게 스테이블코인을 통한 거래 가능성을 논의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테더는 상품 트레이딩에 얼마를 투자할지는 공개하지 않았다.

탈중앙화 선물 거래 플랫폼 하이퍼리퀴드는 네이티브 토큰 HYPE 출시 소식과 함께 EVM 준비 중임을 알리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HYPE 토큰 배포는 11월 29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푸퍼 파이낸스는 OKX와 바이비트 등 주요 거래소에 무기한 선물을 상장하며 주가가 104.01% 상승했다.

에테나는 개발사 에테나랩스가 USDe 트레저리 담보로 솔라나를 추가하는 안건을 상정했으며, 이는 솔라 미결제약정의 5~10%에 해당하는 규모다.

이외에도 투자자들은 솔브 프로토콜, 마가, 봉크, 베이스갓, 로켓X 익스체인지 등에 관심을 갖고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K-herald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