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 ] “DL이앤씨, CCTV 통합관제 시스템 구축… 안전사각지대 해소 및 관제요원 확대 채용

DL이앤씨가 건설 현장의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CCTV 통합관제 시스템을 구축하고 관제요원을 확대 채용했다. 이 시스템은 기존의 개별 CCTV 뷰어 시스템을 통합하여 관제 효율성을 높였다. 하나의 뷰어로 모든 현장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모든 영상 데이터가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되어 빠른 검색과 공유가 가능하다. 이 시스템은 DL이앤씨의 통합 스마트 안전관제 플랫폼과 연계되어 고위험 작업을 집중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DL이앤씨는 지난 9월부터 현장 안전 관리, 작업 지시, 출입 통제 등을 포함하는 통합 스마트 안전관제 플랫폼을 개발하여 도입했다. 이 플랫폼은 CCTV 관제 시스템과 연동되어 관제요원이 현장별 고위험 작업 구간에서 작업자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집중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DL이앤씨는 장애인 고용 확대와 현장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장애인고용공단과 협력하여 CCTV 관제요원을 확대 채용하고 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CCTV 관제요원 운용, 통합 VMS 구축 등 다양한 개선 활동을 통해 현장 사각지대를 최소화하고 안전사고 예방에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CCTV 관제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관제요원을 확대 채용하여 안전 관리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K-herald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