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 ] “평택역세권, 1918가구 대단지 ‘힐스테이트 평택역센트럴시티’ 분양 시작

현대건설은 경기도 평택에 ‘힐스테이트 평택역센트럴시티’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5층, 14개동 총 1918가구로 구성되며, 이 중 전용 45~112㎡ 599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입주는 2028년 1월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철 1호선 평택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신평동행정복지센터(예정), AK플라자, CGV, 롯데마트, 평택경찰서 등 다양한 생활 편의 시설이 인접해 있다. 합정초등학교를 비롯해 평택여중, 한광중·고, 한광여중·고 등 다수의 교육 시설도 가까이 위치한다.

단지는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 배치 설계를 적용했으며, 피트니스, 스크린골프, 사우나, 독서실,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등 다양한 입주민 편의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가구당 1.5대의 넉넉한 주차 공간과 전 세대 개별 창고를 제공하며, 스마트폰으로 조명, 난방 제어,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 위치 확인 등이 가능한 Hi-oT 시스템을 설치했다.

분양 일정은 다음과 같다. 5월 5일 특별 공급을 시작으로 6일 1순위, 7일 2순위 청약을 받으며, 당첨자 발표는 13일, 계약은 25~27일 진행된다. 청약 자격은 19세 이상으로 청약 통장 가입 기간 12개월 이상이면 거주지, 보유 주택 수, 세대주 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다만, 평택시 6개월 이상 계속 거주자에게 우선권이 주어지며, 지역 및 면적별 예치금 충족 기준이 상이하다. 전매 제한 기간은 6개월이며, 계약자에게는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 혜택을 제공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K-herald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