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 ] “블랙핑크 로제, 용산 푸르지오 써밋 펜트하우스 전세 거주…한강·서울 360도 조망

블랙핑크 로제가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진 서울 용산구 한강로 2가 ‘용산 푸르지오 써밋’ 펜트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로제는 이 아파트에 전세로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용산 푸르지오 써밋은 한강과 가깝고 교통망이 우수하다. 강변북로와 올림픽대로 진입이 용이하며, 용산역과 신용산역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다. 또한 용산 아이파크몰, CGV 등 쇼핑과 문화 시설도 풍부하다.

로제가 거주하는 펜트하우스는 최상층에 위치하며 한강, 남산, 서울 시내를 360도로 조망할 수 있는 유일한 복층 구조다. 로제는 개인 SNS에 집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탁 트인 전망을 자랑했다.

현재 해당 펜트하우스는 37층 매물이 100억원에 매매되고 있으며, 전세 매물은 많지 않다. 전용 169㎡ 이하 전셋값은 약 32억원, 152㎡ 전세 호가는 20억~25억원 수준이다.

한편 로제의 협업곡 ‘아파트’는 발매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억회를 돌파하고 스포티파이 미국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도 상위권 진입이 기대된다. ‘아파트’는 로제의 첫 솔로 정규음반 ‘로지’의 선공개곡이며, 12월 6일 발매될 예정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K Herald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