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 ] “부영그룹, 그림책으로 부모 교육 프로그램 운영하며 심미감 키워

부영그룹은 지난 4일 ‘그림책 밤마실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그림책으로 기르는 심미감’이라는 주제를 내세웠다. 이 프로그램은 부영그룹이 운영하는 ‘그림책을 활용한 부모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부영그룹은 지난 6월 이기숙 부영그룹 상임고문의 강의를 통해 1000명이 넘는 학부모에게 ‘그림책 함께 읽기의 힘’을 전달했다. 7월에는 온라인 시범 교육을 통해 57개원, 216명의 학부모가 참여하며 프로그램의 인기를 실감했다. 현재는 매달 순천제일대 유아교육과 교수를 초청하여 교육 프로그램의 질을 향상시키고 있다.

부영그룹은 아파트 입주민들의 보육 부담을 덜기 위해 임대료 없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운영한다. 또한, 보육지원팀을 통해 부모 교육, 보육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교구 제휴,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교육 환경 개선에 힘쓰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16곳이 공공형 어린이집으로 선정되었으며, 학부모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부영그룹은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ESG 경영 활동을 선도하는 모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지금까지 1조 1800억원이 넘는 금액을 사회에 기부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K-herald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