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 ] “마포구 초역세권, ‘마포 에피트 어바닉’ 오늘 특별공급 시작

HL디앤아이한라가 시공하는 ‘마포 에피트 어바닉’이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청약 일정에 돌입한다. 서울 마포구 아현동에 위치한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24층, 2개 동 총 407세대로, 아파트 198세대와 오피스텔 209실로 구성된다. 청약은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10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16일, 정당계약은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마포 에피트 어바닉’은 마포 업무지구와 여의도, 광화문, 시청, 종로, 강남 등 주요 업무지구와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지하철 5호선 애오개역이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하며, 5호선을 이용하면 여의도와 광화문 업무지구까지 10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지하철 2호선 아현역과 5·6호선, 경의 중앙·공항철도 환승역인 공덕역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교육 환경 또한 우수하다. 도보 5분 거리에 아현초, 아현중, 서울소의초가 위치하며, 반경 1km 내에 다수의 초·중·고교가 밀집되어 있다. 연세대, 서강대, 이화여대, 숙명여대 등 주요 대학과도 가깝다. 이마트,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등 유통·쇼핑시설과 CGV, 메가박스 등 문화시설도 인근에 위치하며, 마포경찰서, 서울서부지방법원 등 관공서도 가까워 편리한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다. 신촌세브란스병원, 강북삼성병원 등 대형 병원과 경의선숲길, 효창공원, 만리배수지공원, 손기정체육공원 등 녹지공간도 풍부하다.

단지는 입주민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다양한 특화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한다. 지하 2층과 지상 2층, 루프탑 등을 활용하여 피트니스, GX룸, 골프클럽, 탁구장, 댄싱룸, 카페, 힐링가든, 라운지, 스터디카페, 어린이 시설 등을 조성한다. 최상층 루프탑에서는 BBQ 공간, 펫플레이그라운드, 키즈플레이존 등을 통해 가족 및 지인과 함께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오피스텔은 전용 59㎡ 타입 기준 3베이 2룸 구조로, 2개의 욕실, ㄷ자형 주방, 별도 세탁실과 펜트리, 발코니를 갖추고 있어 아파트의 장점을 모두 살린 특화 설계를 도입했다. 일반적인 오피스텔보다 높은 천정고로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가전, 가구, 중문 등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HL디앤아이한라 관계자는 “마포 에피트 어바닉은 서울 핵심지역인 마포구에 위치한 초역세권 신축 아파트로 분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견본주택 개관 후 바로 청약에 들어가는 만큼 예비 청약자들은 모델하우스 방문 일정을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교 북단 인근에 위치해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K-herald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