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 ] “동탄2신도시 1만여 세대 배후수요 품은 ‘코벤트워크 동탄’ 상업시설, 입주 시작

금강주택이 동탄2신도시에 상업시설 ‘코벤트워크 동탄’을 선보인다. 이는 지난 100% 계약 완료된 ‘동탄역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의 상업시설로, 입주민 고정수요와 주변 1만여 세대의 배후수요를 확보했다. 코벤트워크 동탄은 지상 1~2층, 총 65실 규모로 구성되며, 이달 말부터 시작되는 ‘동탄역 금강펜테리움 더 시글로’ 입주와 함께 상업시설 내 필수업종 선점 경쟁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코벤트워크 동탄의 가장 큰 장점은 20만 명이 거주하는 동탄신도시와 1만여 세대의 배후수요를 품었다는 것이다. 또한, GTX-A 노선 동탄역과 가까우며, 분당선 연장 예정인 테크노밸리역과도 인접해 유동인구 유입에 유리하다.

7차 분양까지 성공을 거둔 금강주택의 프리미엄 상업시설 브랜드 ‘코벤트워크’에 대한 기대감 또한 높다. 코벤트워크 동탄은 세 가지 스타일의 공간 디자인을 적용해 외부는 시선을 사로잡고, 내부는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넓은 실사용 공간과 합리적인 분양가 및 임대료도 장점이다.

금강주택은 탄탄한 재무 건전성을 바탕으로 2023년 주택도시보증공사(HUG) 신용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AAA’를 획득했다. 코벤트워크 동탄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에 위치하며, 금강주택은 AI 기술을 활용한 챗봇 서비스를 통해 24시간 문의 및 상담을 제공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K-herald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