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L이앤씨는 대구 남구 대명동에 ‘e편한세상 명덕역 퍼스트마크’를 분양한다. 지하 2층~지상 35층, 17개 동, 총 1758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이 중 전용 59~84㎡ 1112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다음 달 7일 특별 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10일 2순위 접수를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17일, 정당 계약은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이루어진다.
대구 또는 경북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의 청약통장 가입자라면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모든 주택형에 시스템 에어컨과 발코니 확장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대구 도시철도 1호선과 3호선 명덕역 바로 앞에 위치하며, 단지 북측에 진출입로가 계획되어 있다. 2호선 환승역인 반월당역도 반경 1km 내에 위치해 대중교통 접근성이 우수하다.
단지 주변에 신천대로, 신천동로가 인접하고, 앞산순환로와 앞산터널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단지 내 어린이집과 대구영선초등학교가 가까이 위치하며, 경상중, 대구제일중, 경구중, 대구고, 경북예고, 경북여고 등 우수한 교육 시설 또한 인접해 있다.
반월당역 상권과 지하상가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더현대 대구, 동아백화점 쇼핑점, 탑마트 대구점 등 쇼핑 시설도 가깝다. 중앙로, 동성로, 교동 거리 등의 문화 공간과 영남대학교병원, 경북대학교병원 등 대형 병원도 인접해 있다.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센터에는 라운지카페(작은 도서관), 실내 골프 연습장, 피트니스, 스포츠 코트, 건식 사우나, 스터디룸, 키즈라운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된다.
60T 바닥 차음재를 적용하여 층간 소음을 최소화하였고,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을 도입했다. 지하 주차장은 세대당 1.3대의 넉넉한 주차 공간을 확보했다.
업계 관계자는 대규모 조경 특화 설계 등 수준 높은 상품으로 인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