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기사는 쇠고기 미역국 레시피와 영양 정보를 제공한다. 마른 미역을 불리고 씻은 후, 쇠고기와 함께 볶다가 물을 넣고 끓여 간을 맞추는 과정을 상세히 설명한다. 조리 시간은 30분이며 4인분 기준 칼로리는 81kcal이다. 미역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저칼로리 식품으로, 제공된 영양 정보에는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 등 다양한 영양소 함량이 포함되어 있다. 쌀뜨물을 사용하면 더욱 구수한 맛을 낼 수 있다고 덧붙였다.
Related Posts
[ 연예 ] “김민희, 딸 때문에 이혼 사실 숨겼던 사연… “25살 딸, ‘엄마 지켜야 돼’라며…”
- staff_1 jeong
- 2024-11-01
- 0
“ 배우 겸 가수 김민희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2012년 이혼 사실을 밝혔다. 그는 딸이 중학교 3학년 때부터 홀로 키워왔으며, 딸은 어릴 때부터 엄마를 지켜야 한다는 강박에 시달렸다고 털어놓았다. 딸이 앰뷸런스 소리에 갑자기 “엄마 지켜야 돼”라고 울며 선 채로 소변을 본 일화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민희는 이혼 사실을 숨겼던 이유로 전 남편의 암 투병을 언급했다. 그는 전 남편이 암에 걸렸지만 다행히 건강을 회복해 현재는 골프를 즐기고 있다고 밝혔다. 김민희는 전 남편이 건강을 회복했기에 이제 더 이상 이혼 사실을 숨길 필요가 없다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 정치 ] “”카톡 검열? 나훈아 발언까지 공격? 민주당, ‘독재 본능’ 드러냈나”
- staff_1 jeong
- 2025-01-13
- 0
“ 국민의힘은 더불어민주당의 카카오톡을 이용한 내란 선동 가짜뉴스 고발 방침에 대해 강력히 비판했다. 권영세 비대위원장은 민주당의 행위를 전체주의적 카톡 계엄령이자 국민 협박이라고 규정했고, 권성동 원내대표는 헌법상 검열 금지 원칙 위배 및 북한식 말반동 사냥과 유사하다고 지적했다. 임이자, 최보윤 비대위원 역시 민주당의 행태를 비판하며 독재 본능을 드러냈다고 비난했다. 원희룡 전 장관은 페이스북을 통해 이재명 대표를 가짜뉴스 유포자로 규정하며 카톡 검열 시도를 비판했다. 국민의힘은 나훈아의 콘서트 발언에 대한 민주당의 비판적 반응 또한 지적하며, 상식적인 발언에 과민 반응하는 모습을 비난했다. 호준석 대변인은 민주당이 자기 편이 아니면 가황도 내란선전죄로 고발할 것이라고 비꼬았다. 결론적으로 국민의힘은 민주당의 카카오톡 검열 시도와 나훈아 발언에 대한 비판을 모두 독재적 행태 및 자유 민주주의 훼손으로 간주하고 강력히 반발했다.
[ 정치 ] “김건희 여사, 허은아 대표와 통화 내용 유출… “용산발 물귀신 작전?”
- staff_1 jeong
- 2024-10-30
- 0
“ 허은아 개혁신당 대표는 김건희 여사와의 통화 내용이 공개된 것에 대해 “물귀신 작전”이라고 주장하며 용산에서 정보가 유출됐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그는 김 여사가 자신에게 전화를 걸어 1시간 동안 억울함을 토로했다는 사실을 공개한 장성철 소장이 용산으로부터 정보를 받았다고 주장하며, 자신과 김 여사만 알고 있던 내용이 외부에 알려진 것에 의문을 표했다. 허 대표는 김 여사와의 통화 내용이 언론에 공개된 것이 자신에게는 아무런 이득이 되지 않는다고 주장하며, 당시 상황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그는 김 여사가 텔레그램으로 전화를 걸어 자신에게 탈당 전에 했던 일반전화 통화와 달리 보안에 신경을 쓴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허 대표는 김 여사가 자신에게 한동훈 대표에 대한 섭섭함을 토로했다는 사실은 인정했지만, 통화 내용이 외부에 공개된 것은 용산에서 정보를 유출한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혹을 제기했다. 그는 언론 흐리기, 다른 쪽으로 시선을 돌리려는 의도로 자신과의 통화 내용을 유출했다고 믿고 있다.